2013-02-26

130220 - 130226 YESUNG Twitter Update Compilation [9 Tweets, 15 Selcas]

: Mouse Rabbit ^^ 그리고 내일은...

: Mouse Rabbit ^^ and tomorrow... 


: Hey ~!! in Y ^^  

:  오늘은 ... 

: today ... 



:  형제들 상봉~~^^ ㅎㅎ

: The brothers' reunion~~^^ ㅎㅎ 




: 아 .. 추워 ~~ 하지만 기분은 쪼아!!  

: ah .. cold ~~ but my mood's good!! 



: Goodnight~~!!  
 

: 바다바람 ~~ 아주좋아^^  

: sea wind ~~ really like it^^ 




: 난서울도착^^ 바톤터치규현~! RT : 역시 제주도는 다금바리가 짱이~~~~지만 다 팔려서 없으니까 황돔이 짱이야~~!!!!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힐링하는 중!!!!^^ 예성이형 어디니

: 난서울도착^^ 바톤터치규현~! RT : 역시 제주도는 다금바리가 짱이~~~~지만 다 팔려서 없으니까 황돔이 짱이야~~!!!!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힐링하는 중!!!!^^ 예성이형 어디니   



: 종진아뒤에서모하니??  

: Jongjin-ah(,) what are you doing at the back??   








credit : shfly3424
trans by Teukables
POSTED and re upload HERE BY Sheilanda Park ()
please credit 'sheilanda-superjunior.blogspot.com' as well. kamsahamnida <3

No comments:

Post a Comment