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2-11-04

121104 Ryeowook Twitter Update : In Chile...

: 씨엔블루 엠블랙 애프터스쿨 라니아 슈주 in Chile ㅋㅋㅋㅋ 정말 와인농장에서 밥먹고 잔디밭에서 옹기종기 ~ 잼났음 ~~ㅋㅋ

: 씨엔블루 엠블랙 애프터스쿨 라니아 슈주 in Chile ㅋㅋㅋㅋ 정말 와인농장에서 밥먹고 잔디밭에서 옹기종기 ~ 잼났음 ~~ㅋㅋ






Credits :
POSTED and re upload HERE BY Sheilanda Park ()
please credit 'sheilanda-superjunior.blogspot.com' as well. kamsahamnida <3 
 

No comments:

Post a Comment